제 자리 바로 앞에있는 동료를 보고만있어도 제가 너무 스트레스가 쌓이다못해 답답해서 여쭤봅니다..
간단히 소개하면, 회사는 20명 이하 중소기업이구요,
9시 딱 맞춰 출근해도 터치하는 사람없고 정말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야근없이 6시 퇴근할수있는 자유롭고 인간적인? 근무환경이라 생각합니다.
대표님도 아프면 업무시간에도 병원 갈 수있게 배려해주시는 편이고, 업무푸시 보다는 기한에 맞게 하는지 확인하는정도?네요.
근데 동료 한명이 아침 9시에 딱맞춰 출근해서는 커피도 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15분쯤 되어야 컴퓨터 킵니다. 그리고는 하루도 빠짐없이 적어도 30분에서 길게는 1시간 30분씩? 화장실을 가요;;
그럼 실질적으로 업무를 시작하는게 10시?10시반 되겠네요.
병원,은행,우체국 간다~ 옷 다 챙겨입고는 통보하듯 얘기하고 나가는 일도 많고, 대표가 좀 바쁘다싶으면 요즘은 말도없이 사라져서 한두시간씩 자리 비우는 경우도 많네요..
자기 일 잘하면 된다지만 뒤에서 보고있으니
9-6맞춰 일하고있는 사람이 호구인가?싶은 생각이 계속드네요.. 그렇다고 화장실에서 큰일보는 시간까지 얘기하자니 치사한 사람되는것 같아요.
(농땡이부리다 슬슬 자연스럽게 저한테 업무 떠넘기니 자리비우는게 더 아니꼬아보이네요)
제가 너무 불편러인건지 아님 윗선에 슬쩍 얘기해도 될런지,,답답한 마음에 어떻게 생각들 하시는지 여쭈어봅니다.
자꾸 한두시간씩 자리비우는 동료, 제가 예민한걸까요?
2023.05.23 | 조회수 1,446
manb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