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계약, 인보이스, 영수증 같은 영업문서를 한 번에 관리하는 SaaS를 개발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기업들이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고객사가 원하는 것에 맞추다보니, docusign, 모두싸인, 서명날인 다 진행하고 계시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사용하시는 툴이 있다면 알려주셔도 좋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계약 및 인보이스 관리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23년 05월 23일 | 조회수 311
t
torun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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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Circus13
23년 05월 23일
t
torunto
23년 05월 23일
아..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circus님
아..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circus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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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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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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