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해외에서 오더를 받아오고 국내 업체에 발주를 넣는 것까지 해외영업에서 담당하고, 그 이후 수출입 관련 서류와 배송은 무역팀에서 담당합니다. 타 회사들도 이런 식으로 업무분장이 되어 있나요?
무역/유통/물류
업무분장 관련
20년 07월 14일 | 조회수 866
월
월백
댓글 10개
공감순
최신순
S
SMEX
20년 07월 16일
오더장 들어오는 순간 넘겨서 PL /CI 부터 무역부 진행이 많던데요
오더장 들어오는 순간 넘겨서 PL /CI 부터 무역부 진행이 많던데요
답글 쓰기
0
지금 바로 리멤버 회원이 되어
모든 댓글을 확인하세요
모든 댓글을 확인하세요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