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매입약정 관련해서 잘진행하여 현재 감정평가까지 진행하고, 매입약정 남은 상황입니다. 인허가 관련해서는 보완사항이 있어서, 금 주 내에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인허가 완료 후에 바로 착공 신고 들어가려고 하는데요. 여기서 질문! 1. 착공신고 시, 필요 서류 중 사업관계자 상호간 계약서는 어느 범위까지인가요? (현재 시공사 도급계약 했고, 설계사무소는 상호 합의하에 계약 미진행 상태입니다. 감리는 아직 정하지 않았고요) 2. 설계사무소 대리 진행 시(또는 저희가 직접 착공 신고 시), 설계사 계약서 필요할까요? 3. 그 외에 착공신고 시, 시행사에서 체크해야하는 부분 또는 예상 이슈들(선배님들 경험들?) 있으면 알려주세요. 비 오는데, 다들 운전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착공신고 하려는데, 필요서류나 정보 공유 부탁합니다.
20년 07월 13일 | 조회수 1,236
시
시행 병아리
댓글 9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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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단독시행4년차
20년 08월 22일
저도 lh 매입약정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는데 반갑네요^^
저도 lh 매입약정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는데 반갑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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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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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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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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