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직 후 갑작스럽게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게 되어...문의드리고 합니다. ㅠㅠ BSA, SA는 좋은 효율 기록하고 있습니다. 작년 대행사 집행 이력 확인해 보니 약 2년간 논타겟으로 브로드하게 진행하였고 올해 대행사 변경 후 관심사 추가하여 집행하고 있습니다. 이전 계정 내 광고 논타겟으로 집행도 고려하고 있습니다.(VAC같이 논타겟 이점 있는 상품에 한하여) 다만 SNS 집행 시 타겟 변경 제외하고 초기에 잠재 타겟 발굴, 전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전략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ns 마케팅 전략
23년 04월 12일 | 조회수 1,427
D
DCG
댓글 4개
공감순
최신순
도
도토리밤
23년 04월 17일
픽셀 태그 심어서 추적
유사제푼구매군 확인
타겟별 니즈분석은 소재별 효율로도 확인 가능
돈과 시간을 쓴만큼 DB가 쌓여야 타겟설정이 유의미해집니다
그전까지는 뇌피셜 그이상 그이하도 아닐뿐
뇌피셜로 정한 타겟은 돈과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별짓안해도 좋은제품은 잘나가고
별짓을 해도 안될건 안되더군요
그리고 생각보다 타겟이 광범위할수도 있습니다
20304050까지 포함될수도 있다는
이럴땐 타겟군에 맞는 매체와 소재를 별도 활용이 효과적
곧 퇴사하는 마케터 올림
...더보기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