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광고가 전부에요. 상품에따른 소비자 랜딩패턴에 맞는 광고면 되요.
단 상품마다 차이는있지만 의류같은건 이방법이면 안되고…
상품구색이랑 인터페이스는 의외로 소비자는
전햐신경안씁니다.
운영자나 사장만 신경쓰고 쓸대없이 갈아엎고 시간 인력만 투자하죠.
일단 본인기준 구매할때 딴 타사 자체몰에 들아가서 뭐있나 검색하고 사시나요? 아니잖아요.
대부분 검색엔진검색 후 광고타고 유입/ 배너광고등을 통한 충동구매 둘중하나죠.
그 패턴에서 벗어난건 쿠팡정도 되는 로캣배송의 충성고객이어야만 그 몰 내에서 검색해서 물건을 사죠.
(수정됨)
리멤버 회원이 되면 21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