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 실수로 6만원 정도 회계 누락을 시켰는데 이걸로 시말서를 쓰라고 합니다. 잘못한 건 맞는데, 안 그래도 이직 앞두고 최종 처우협의 중이라 곧 나갈 건데 이런 일까지 닥치니 괜히 더 정떨어지네요. 각설하고 시말서 꼭 써야 할까요? 나중에 제 발목잡을 일이 생길까요?
투표 시말서 꼭 써야할까요?
23년 03월 28일 | 조회수 851
자
자판기커피
댓글 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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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고다르
23년 03월 29일
쓰시는게 좋죠. 그럴리는 없겠지만, 이직 회사에 보내지는 경우를 대비해 사유에 '6만 얼마 회계 누락'이라고 적확히 명시하시구요. 600만원도 아니고 6만원 가지고 참 ㅎ 회사가 정떼려고 별 짓을 다하네요
쓰시는게 좋죠. 그럴리는 없겠지만, 이직 회사에 보내지는 경우를 대비해 사유에 '6만 얼마 회계 누락'이라고 적확히 명시하시구요. 600만원도 아니고 6만원 가지고 참 ㅎ 회사가 정떼려고 별 짓을 다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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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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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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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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