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서비스쪽 커뮤니티는 500명 이상 모이기 힘들거란 판단에 몇번 리멤버 고객센터를 통해 선오픈 요청을 드린끝에 조건은 미충족 되었지만 선오픈 된다는 메일을 받았는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 업무하면서 고객의소리를 경청해주신 리멤버를 보며 다시한번 배웠습니다! 저역시 소비자학 전공 후 서비스 업무 10년차가 되었네요 어떠신가요? 옛날과 많이 달라졌나요? MZ세대 고객분들과 소통이 잘 되시나요? 같이 공감하시죠! 반갑습니다!
드디어 오픈되었네요!
20년 07월 08일 | 조회수 175
서
서비스전문가
댓글 10개
공감순
최신순
내
내집은어디에
20년 07월 15일
오!! 서비스 커뮤니티가 열리기 까지 뒷이야기가 있는줄 몰랐네요 ㅋㅋ 하염없이 기다릴뻔 했네요 ㅎㅎ 정보 공유도 하고 소통하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 서비스 커뮤니티가 열리기 까지 뒷이야기가 있는줄 몰랐네요 ㅋㅋ 하염없이 기다릴뻔 했네요 ㅎㅎ 정보 공유도 하고 소통하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답글 쓰기
0
서
서비스전문가
20년 08월 07일
소통의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통의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