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안준다기보다는 커리어, 성과에 별 도움 안되는 시덥잖은 일들만 준다면 말이죠 일부러 1년간 그런식으로 해서 저성과자로 만들고 물경력으로 만들어버리면, 이직 말고 다른 대처법이 있나요? 증거 모아서 노동부 신고 가능?
업무를 일부러 안주는 직장괴롭힘
23년 03월 21일 | 조회수 2,650
H
HJKim
댓글 20개
공감순
최신순
맹
맹탐정코난
23년 03월 21일
팩트
1. 전공이 좋은데 전공은 못살린다.
2. 공부는 안해서 전공업무를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3. 준비는 안되어있는데 바라는건 많다.
4. 비정규직, 수습으로 들어가면 기간 만료후 해고는 당연하다고 봐야하는데.. 경찰부르고신고한단다?
5. 말은 채용시험프로젝트매니저 라고 하고
하는 업무는 사무보조다.
6. 저런거 하는 좋은 전공이 뭔지 모르겠지만
힘내시길 바란다.
팩트
1. 전공이 좋은데 전공은 못살린다.
2. 공부는 안해서 전공업무를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3. 준비는 안되어있는데 바라는건 많다.
4. 비정규직, 수습으로 들어가면 기간 만료후 해고는 당연하다고 봐야하는데.. 경찰부르고신고한단다?
5. 말은 채용시험프로젝트매니저 라고 하고
하는 업무는 사무보조다.
6. 저런거 하는 좋은 전공이 뭔지 모르겠지만
힘내시길 바란다.
(수정됨)
답글 쓰기
19
M
MC대중
3시간 전
얘는 뭔 허위사실들을 이리 막적었음;;
4. 비정규직이라 한적도 없고 수습이라 한적도 없음;; 수습 3개월 지났고 저때가 언제인지 모르겠는데 왜 수습이라는거임? 정규직만 일했음
5. 업무는 사무보조다 -> 애초에 거기 직원들 다 프로젝트매니저들인데 전부 사무보조임? 뭔 논리임;
정규직 채용이며, 프로젝트매니저 맞는데 왜 우기는거임; 무슨일 알고 지껄이는거?
얘는 뭔 허위사실들을 이리 막적었음;;
4. 비정규직이라 한적도 없고 수습이라 한적도 없음;; 수습 3개월 지났고 저때가 언제인지 모르겠는데 왜 수습이라는거임? 정규직만 일했음
5. 업무는 사무보조다 -> 애초에 거기 직원들 다 프로젝트매니저들인데 전부 사무보조임? 뭔 논리임;
정규직 채용이며, 프로젝트매니저 맞는데 왜 우기는거임; 무슨일 알고 지껄이는거?
0
M
MC대중
3시간 전
그리고 노동부 말하는건데 지능 뭔데 이새기;;
그리고 노동부 말하는건데 지능 뭔데 이새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