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저희 회사와 외국회사 간 미팅이 있습니다
양 사 대표님, 센터장님, 관련 팀장님 들어오셔서 사업 현황을 검토하는 미팅입니다.
저는 통역겸 소통창구 역할을 맡고 있어서 직급은 팀원이지만 미팅에 들어갑니다
최근 외국회사에 전달할 문서들이 있어 다른팀 직원과 많이 얘길 나눴습니다. 오늘 그 직원과 우연히 얘기 나누다가, 내일 미팅에서 주셨던 서류도 잠깐 얘기할것 같다고 했더니 관련 건이면 같이 들어가겠다, 인사도 하고.. 하시더라구요. 그 자리에서 알겠다고 했는데요,
지금 집에 돌아와 곰곰히 생각해보니 정작 제 팀장님이나 센터장님께 얘기를 안 드렸는데 들어오셔도 되는건가? 싶은 생각이 들어 불안하네요. 생각해보면, 그 직원분의 팀장님도 안들어오시긴 하거든요.... 순서상 위에 여쭤보고 결정했어야 했던건 아닌지 뒤늦게 생각이 들었습니다.
회사다닌지가 아직 얼마 되지 않아서 이런 사소한것들도 확신이 들지 않습니다. 제가 실수한걸까요??
선배님들께서 조언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듣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