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회사에서 서류 지원을 하려는데 현재 처우 / 희망 처우를 필수로 적으라고 항목이 있더라고요 어떻게 적어야 할까요? 이직 초보라... 조언을 구해봅니다. CASE1. 현재 처우 1) 현 직장에서는 현봉 협상전에 얼마 받을 거라고 사전면담에서 들은 액수? 2) 작년 원천징수 액수? 3) 계약연봉으로 적어야 할지 CASE2. 희망처우 1) 면접 후 결정 2) 현재 처우의 20% 올린 액수? 3) 회사내규?
서류 접수단계에서 처우를 물어보는 상황
23년 03월 04일 | 조회수 1,534
일
일개미야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r
rlatlzh
23년 03월 06일
1. 원징.
2. 꿀리면 내규, 아니면 20프로든 30프로든 지르세요.
1. 원징.
2. 꿀리면 내규, 아니면 20프로든 30프로든 지르세요.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