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인사이트>에서 활동하는 분들 중, 매월 한 분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이번 주인공은 윤진호 님(GFFG 마케팅 총괄)입니다.
-----
Q. 커리어 전반전은 CJ ENM, 월트 디즈니 코리아까지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세계에 있다가 지금은 먹고 마시는 세계에 진입하셨습니다. GFFG라는 푸드 라이프 스타일 크리에티브 그룹에서 마케팅 총괄 디렉터로 활약 중이신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고 계시나요?
A. 여러 가지를 담당하지만 일단 노티드, 다운타우너 등 전 브랜드 마케팅 A to Z를 총괄합니다. 먹고 마시는 모든 비즈니스를 서포트하고 있어요. 이를테면 신규 매장이나 신메뉴에 대한 마케팅이요. 이 외에도 기존 F&B 산업과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미디어/엔터테인먼트에서 쌓은 장기를 가지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종 산업과의 콜라보나 매장 영업이 끝난 후 이색적인 애프터 파티를 여는 거죠. 더 나아가서는 제 원래 산업이었던 미디어와 연결하는 작업을 계속하고 있어요.
👉 윤진호 님의 인플톡 전문 보기
-----
👉 윤진호 님과 나눈 주요 이야기
Q. 3가지 키워드로 진호님을 소개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Q. 지금까지 커뮤니티에 약 90개 가까운 인사이트를 공유해 주셨어요. 여러 경험과 생각을 텍스트로 정리하는 게 쉽지 않은 일인데요. 무엇을 글감으로 선정해, 글로 구체화하는지 프로세스가 궁금합니다.
Q. 콘텐츠 활동이 본업에서도 도움이 되나요?
Q. 본업만으로도 몸이 한 개라 힘들 것 같지만, 이렇게 리멤버 인플루언서까지 놓지 않고 해내고 있습니다. 진호님에게 ‘일’은 어떤 의미인가요?
등 16가지 질문을 드리고 윤진호 님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