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오피스(업무용부동산)에 대한 투자정보

2023.03.02 | 조회수 622
함께가자
상가 또는 오피스 상품은 주택상품과 비교해볼 때 법적 제약이 자유로운 편이기 때문에 몇 년간은 주택상품보다 오히려 상가, 오피스 상품에 대한 투자가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 부동산 거래시장이 기존의 주택 중심에서 업무용 부동산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상황으로 다수의 업무용 부동산들의 가치가 새롭게 조명받으며 고부가, 고평가 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 오늘 소개할 당 사업장 역시나 트리플역세권(서해선, 신안산선-2025년, 월판선-2026년)이라는 프리미엄 요건이 더해지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 모든 노선이 개통되면 김포공항과 여의도, 판교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특히 서해선의 연장사업으로 경기도 일산, 충남 홍성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음 ● 시흥시청역 현대테라타워는 시흥시 장현지구내 공급하며 대지면적 약2,300평/ 연면적 20,415평/지하5층~지상10층으로 공급... 현대엔지니어링에서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 전체적인 시장 흐름은 현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오피스 공간 공실률이 거의 없을 정도이며(2009년 이후로 최저치 기록) 공실재고가 감소하고 있어 투자수요가 많아지고 있어 수익형 부동산으로 하이클래스를 갖추고 있을 정도입니다. ● 이에 공실 오피스를 찾기 힘든 분들이 수도권 외곽지역으로 이주하려는 추세 흐름에 당 사업지는 최적의 투자 제격인 상품입니다. - 서울의 오피스 경우 지속적인 수요증가로 인한 공실률 감소, 임대료 부담등의 이유로 이전해 오는 수요를 흡수하려면 당 사업장 만한 곳은 없습니다. ● 업무시설은 612호실이고 근생까지 있는 구조로 주차대수는 자주식 600여대의 넉넉한 편에 속하며 시공능력을 갖춘 시공사(1군 건설사)에서 설계하는 만큼 만족감이 아주 높습니다. ● 시흥 장현지구내 처음 공급되는 브랜드 업무시설로 입주시 품격을 높이고 희소가치도 높아서 시세차익은 물론 임대수익율도 충분한 상승효과가 되며, 당 사업장 인근 복합환승센터 설치까지 예정(2025년)돼 있어 유동인구가 매우 풍부한 지역입니다.(시흥시청역과 지하 연결통로 로 접근성 양호) ● 장현지구내 시흥시청 중심의 행정타운은 2027년까지 개발 완료 예정으로 보건소, 문화원, 중앙도서관, 복지관, 공원조성 등의 공공청사가 공급되어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지면서 다양한 개발 호재들과 시너지 효과를 함께 누릴수 있는 곳입니다.(또한,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 및 트리플역세권까지 교통 최중심부 역할) ● 서울까지 출퇴근 시간 단축(인근 판교,여의도,구로 등 약20~30분 정도), 지속적인 인구수, 사업체 증가로 최근 4년간 사업체는 70%, 종사자는 약23% 정도, 인구는 5년새 26%정도 상승한 모습을 보이며,인근 매화산업단지, 광명시흥산업단지, 첨단 R&D 등 역세권 중심으로 업무 연계성도 매우 높아질 전망입니다. ● 시흥시청역은 직주근접을 실현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추었으며, 인프라 확충 및 근로자에게 업무와 상업을 한 곳에서 누리는 편리한 환경 제공, 무엇보다 풍부한 녹지를 통해 쾌적한 환경도 제공합니다. ● 내부설계의 우수성 --- 신개념 공간구성과 다양한 특화 설계를 통해 오피스 전호실에 환기유닛 설치하여 쾌적한 실내공간 조성, 냉난방용 FCU를 설치하여 실내온도 조절, 전 호실 다락제공으로 공간의 활용 극대화. ● 호실에는 발코니 설치, 다양한 빌트인 가전 등을 제공하며, 일부 호실에는 양방향 계단을 적용하여 다락 공간을 분리하고, 계단 하부장 설치 및 수납 공간을 적용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함. ● 입주시 편의를 강화하고 로비와 연결된 복합 회의 공간 제공, 휴식을 할 수 있는 라운지카페와 포토스튜디오,프라이빗 샤워실등을 설치하였으며, 옥상 정원과 선큰가든 등의 친환경 휴식공간도 제공해 드립니다.
첨부 이미지
2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1
이카루스
2023.03.02
BEST이런 쓰래기 광고는 어떻게 못 막나?
6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2020.07.01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154
김커리어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