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질문좀 드릴게요.

2023.02.21 | 조회수 536
갈무리스
안녕하세요 이제 막 서비스 출시한 2인의 스타트업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조언좀 얻고자 글씁니다 ㅠ 구글GDN 구글키워드 네이버 파워링크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광고 돌린지는 3~4일 된거같고요. 일예산 약 8만원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CTR 4.5%, 클릭당 약 200원 전후나오는데.. 가입 전환이 전혀 안되고 있습니다. 관련있는 사람한테 노출이안되서 그런걸까요? 세부 타겟팅에서 관심사랑 연관키워드 작업은 하긴했거든요.. 퍼포먼스 마케팅을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전환이 좀 나올수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참고로 SEO,블로그,백링크 는 기본적으로 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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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댓글 6
으잉ㅎ
BEST일예산 8만원..... 출시한지 얼마안된 서비스인데 당연 가입까지 연계가 어렵습니다. 인지도 높은 회사들도 가입전환까지 단가가 높아서 고민인걸요. 업종마다 다르지만 가입전환 CPA는 최소 5만원이상이었습니다. 즉. 1명 가입시키는데도 5만원 드는거죠... 마케팅 초보분들이 퍼포먼스 광고 시, 바로 전환이 될거라 생각하시는데 절대절대x100 아닙니다. 입장 바꿔서 내가 광고보인다고 아무데나 눌러서 가입하지는 않는것과 같아요. "첫 회원가입시, 전제품 100원에!" 이런 자극적인 소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게 아니라면요. 그래서 브랜딩이 중요하다고 하는것이죠.. 그럼에도 조언을 드려보자면 1. 예산이 너무 낮습니다. 2. 타겟은 최대한 적합한 타겟군이라고 보이는 타겟팅으로 좁히고 또 좁히세요. 3. 소재가 매우 중요합니다 4. 어디서 유저가 이탈하는지 웹로그분석해보세요 5. 광고 노출되는 사이트 살펴보시고, 주기적으로 클렌징(사이트 제외처리) 해주세요. 6. 온드미디어(자사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등)에 콘텐츠를 하나씩 기획해서 꾸준히 올려보세요. 오가닉 유저 얻기가 우선인 것 같네요..(수정됨)
2023.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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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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