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민원인이 증가하고 법적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상담원 보호 프로그램으로 선종결이나 IVR이 나가면서 전화를 자동종료 시키는 시스템이 있는지? 있다면 얼마나 활용되는지? 오히려 역효과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악성민원대응 시스템 얼마나 활용하시는지요?
23년 02월 07일 | 조회수 152
l
liberty9
댓글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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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어른이
23년 02월 22일
저는 팀장인데, 저희 팀원들에게는 상담원 보호 프로그램으로 법적 내용 고지 후 종결시킵니다. 그에 따른 역효과는 아직까지 없었어요. 직원 입장에서는 종결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덜 받아하고 있어요.
저는 팀장인데, 저희 팀원들에게는 상담원 보호 프로그램으로 법적 내용 고지 후 종결시킵니다. 그에 따른 역효과는 아직까지 없었어요. 직원 입장에서는 종결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덜 받아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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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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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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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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