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민원대응 시스템 얼마나 활용하시는지요?

23년 02월 07일 | 조회수 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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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berty9

악성민원인이 증가하고 법적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상담원 보호 프로그램으로 선종결이나 IVR이 나가면서 전화를 자동종료 시키는 시스템이 있는지? 있다면 얼마나 활용되는지? 오히려 역효과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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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른이
    23년 02월 22일
    저는 팀장인데, 저희 팀원들에게는 상담원 보호 프로그램으로 법적 내용 고지 후 종결시킵니다. 그에 따른 역효과는 아직까지 없었어요. 직원 입장에서는 종결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덜 받아하고 있어요.
    저는 팀장인데, 저희 팀원들에게는 상담원 보호 프로그램으로 법적 내용 고지 후 종결시킵니다. 그에 따른 역효과는 아직까지 없었어요. 직원 입장에서는 종결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덜 받아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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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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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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