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1.26)까지만 공개되고, 영상은 내려갑니다!]
2023년, 기업이 가야 할 넥스트 스텝은?
1️⃣ 이제 소비자는 [무지출을 과시]한다! 사지 않는 것을 과시하지 않는 시대에서 우리 기업은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까요?
2️⃣ 요즘 2030 여성의 관심사는 [테니스]입니다. 과시 욕망이 럭셔리 스포츠인 테니스로 몰려왔습니다. 과연 넥스트 테니스는 무엇이 될까요?
3️⃣ 포스트 코로나는 일하는 방식의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일하는 방식은 의식주에도 많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렇다면 공간은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4️⃣ 2023 소비트렌드는 고객들의 욕망을 보여줍니다. 트렌드를 통해 고객들의 욕망을 캐치하고 인사이트와 기회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2023 트렌드를 알아야 하는 이유?
2023.01.26 | 조회수 151
따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