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연말정산을 처음 시작해서 질문드립니다...
입사는 7월에 해서 이번이 첫 연말정산입니다.
연말정산에 월세액 세액공제가 있다는 걸 알고 신청하려고 합니다.
저는 세액공제를 받는 조건에 모두 취합하여 공제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으나
연말정산을 해보니 월세액 공제가 0원으로 조회되었습니다.
회사에 계약서, 월세입금내역, 등본을 제출하지 않아서 아직 0원으로 조회되는 건가요?
아니면 입력값을 잘못넣었던지,,,,
회사에서는 자료를 제출하지말고 가지고만 있어도 된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다들 제출하는거라고 해서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