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연말정산을 처음 시작해서 질문드립니다...
입사는 7월에 해서 이번이 첫 연말정산입니다.
연말정산에 월세액 세액공제가 있다는 걸 알고 신청하려고 합니다.
저는 세액공제를 받는 조건에 모두 취합하여 공제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으나
연말정산을 해보니 월세액 공제가 0원으로 조회되었습니다.
회사에 계약서, 월세입금내역, 등본을 제출하지 않아서 아직 0원으로 조회되는 건가요?
아니면 입력값을 잘못넣었던지,,,,
회사에서는 자료를 제출하지말고 가지고만 있어도 된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다들 제출하는거라고 해서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연말정산 월세액 세액공제 질문
2023.01.18 | 조회수 553
고민거리물어봄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