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연차 마케터입니다. 인지도가 없지 않고 업력이 조금 있는 브랜드인데 돈을 써서 목표를 달성하는 마케팅이라는 것을 처음 해보는 곳입니다…(그만큼 사고방식도 고여있다는 뜻) 마케팅 관련 사항을 컨펌해주는 사람도 마케팅을 하던 사람은 아닙니다… 왜? 라는 질문이 없다보니 마케팅 대행사에 그냥 맡기면 끝난다고 생각을 하는… 목표 설정, 마케팅 성과 관리에 대한 필요성도 잘 못느끼고요… 이런 조직에서 어떻게 상급자를 설득하고 이끌어 나가야할까요… 저는 성과를 내서 이력서에 한줄 추가하고 싶습니다…
마케터의 내부 설득 방법이 궁금합니다..
23년 01월 06일 | 조회수 901
어
어쩌다마케터
댓글 6개
공감순
최신순
햅
햅삐삐
23년 01월 07일
솔직히 그거 그냥 답 없어요. 설득해서 설득될 거였으면 진작 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단 저연차로서 가능한 게 많진 않을 것 같고... kpi 잡고 대행사 컨트롤 하시는 게 급할 것 같아요. 대행사 안 끼고 직접 인하우스 마케팅 전반 이끄실 거면 대행사에 내칠 돈 내가 아껴주겠다 라는 식으로 설득해보세요.
...더보기
답글 쓰기
6
지금 바로 리멤버 회원이 되어
모든 댓글을 확인하세요
모든 댓글을 확인하세요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