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고초려 했던 경항모가 F35 추가도입으로.
이것은 경제 전망 입니다.
앞으로를 위한 전략 입니다.
정권을 논하거나 이익집단 얘기가 아닙니다.(삶을 말한다. 잘 살기위한)
군비분배의 이면에는 내수진작이 있습니다.
해군에 예산이 많아지면
내수가 활성화 됩니다.
(육로 물류도 활성화)
공군에 예산이 많아지면
수입이 많아집니다.
(정치 네트워크 활성화)
물론 수입도 일부 한국 기업을 통하여
비용 처리가 되니 세금은 똑같습니다.
다만,
해군과 육군의 예산은
조선업, 자동차 산업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장기적으로
(떡고물 넓게 퍼짐)
경항모를 개발하는 것은
단순히 해군력 강화 외에도
철강산업, 전력산업, 전자산업 등
국내 기업의 국내 인력들에게
상당기간의 매출과 먹거리를 보장하지만
항공산업은 부품 자체가 수입이고
조립하는 과정도 라이선스 비용 부가 및
담당자의 숙식제공도 보장되어야 합니다.
또 일부 만의 잔치가 벌어지죠.
(정치인 만찬)
그래서 군사 예산을 보면 5년 에서 7년의
내수 분위기를 살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특유의 일부 대기업 만 몰아주면
알아서 하청으로 먹고 살 것이라는
“대지주 소작농 도급방식”을 선택 한 것.
곧 “홍경래의난” 이 벌어질 듯 하네요.
역사는 반복 됩니다.
지금 입니다.
이렇게 침체 될 것이 분명한 시기에
자체상품을 준비하여
나라님이 돈 받쳐가면서 만드는
긍정적인 국제 상황을 활용하여
국제 물류에 몸을 실어야 합니다.
각 나라의 군비 경쟁에는 국가간의,
한 나라의 군비 분배에는 산업간의
미래가 내표되어있다!
//
개인적으로 진정으로 항공산업을 키우려면
F35 추가도입 보다는
제트엔진개발을 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잠시였지만 한 때의 항공인 으로써~
F18이 더 좋아!
//
전망
2022.12.26 | 조회수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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