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급별 인맥관리 궁금해요

22년 12월 13일 | 조회수 850
d
drpop

보통은 직급별로 소통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대표는 대표끼리 내지는 임원은 임원끼리 주입은 주임끼리 회사 관계따라 업무 분담 따라 직급이나 연령 상관없이 연락하는 경우도 있지많요 다들 어떤 채널로 타 업체나 부서와 소통하시나요, 그런 결정하는 논리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직급별로 인맥관리는 어떻게 하시는지도요. 내 밑의 주임이 거래처의 과장이랑 커뮤니케이션을 하니, 과장인 나는 그 거래처 상무랑 얘기해야겠다 이런 암묵적인 룰 아니면 내가 책임자니 모든 외부 커뮤니케니션은 내가 한다.. 이런 룰.. 프로젝트 매니저. 과장 직급이면 모든 실무 연락을 전면에 나서지는 않는게 당연하다, 아니면 매니저이므로 타부서, 타업체와 조율만큼은 직접해야 한다, 그게 매니져이지, 이런 게 효율적인지요.

댓글 0
공감순
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