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동산 분양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지난달 저희 회사의 온라인 캠페인에서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1) 클릭수 대비 콜수 전환율 0.48% 2) 클릭수 대비 방문자수 전환율 0.15% 이 정도면 잘 나온 수치인지 궁금합니다. (사실 저것보다 콜수는 더 나왔는데, 다른 부동산 업체로 분산되는 바람에 정확한 수치가 파악이 되지 않아서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예산은 약 3천만원이었고, 매체는 네이버를 주 매체로 했습니다.
부동산 분양 광고의 전환율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22년 12월 05일 | 조회수 216
한
한스97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