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갑작스럽게 CRM 데이터 분석이라는 미션을 받았는데 해본적이 없어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커머스 웹트래픽을 주로 분석했는데 제너럴한 분석으로 이슈를 진단한 후 해당 결과를 가지고 문제가 있는 부분을 찾아 좀 더 디테일한 분석을 진행하는걸 주로 했었는데요
CRM분석도 이와 같이 비슷한 프로세스가 있을까요?
분석결과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도출하려면 어떤식으로 분석에 접근해야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sql, 파이썬 기반의 프로그래밍 및 분석이 가능합니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