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지털 마케터 신입입니다...
집행한 광고에 대해
데이터 확인 후 ROI 낮을 시
데이터를 통해 어떤 문제인지 파악하고
어떤 전략을 통해 효율을 높일 수 있는지 전략을 제시하는 업무인데요.
이런 업무를 조금 더 공부하고 싶은데
위와 같은 업무가
퍼포먼스 분야인지 그로스 해킹 분야인지
다소 감이 잡히지 않아... 앞으로의 공부 방향성을 잡아보고자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1
등록순최신순
비전공자
2022.11.30
둘 다 맞아요. 데이터분석 및 매체특성 파악하는 건데 말씀하시는 걸 보니 사수분의 도움을 받는 게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