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터 or 그로스해킹

2022.11.28 | 조회수 182
DCG
안녕하세요, 디지털 마케터 신입입니다... 집행한 광고에 대해 데이터 확인 후 ROI 낮을 시 데이터를 통해 어떤 문제인지 파악하고 어떤 전략을 통해 효율을 높일 수 있는지 전략을 제시하는 업무인데요. 이런 업무를 조금 더 공부하고 싶은데 위와 같은 업무가 퍼포먼스 분야인지 그로스 해킹 분야인지 다소 감이 잡히지 않아... 앞으로의 공부 방향성을 잡아보고자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1
등록순최신순
비전공자
2022.11.30
둘 다 맞아요. 데이터분석 및 매체특성 파악하는 건데 말씀하시는 걸 보니 사수분의 도움을 받는 게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달기
댓글 달기
0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