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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ME (패션 NFT), 하이퍼 커넥티드 패션 프로토콜 런칭
제가 founding member이자 CCO로 준비해온 패션NFT ‘페임유니버스’의 소식을 전합니다 <FAME, 하이퍼 커넥티드 패션 프로토콜 런칭> 페임유니버스(FAME Universe)는 지난 3월 7일 페임 런칭을 시작으로 패션에 특화된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전통 산업의 패션 디자이너가 디지털 패션 디자이너로, 디지털 아티스트가 패션 디자이너로 커리어 전환 및 확장 가능하며, Web3.0 기반의 다양한 메타버스 플랫폼을 위한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공급 및 판매하는 하이퍼 커넥티드 패션 프로토콜이다. xFAME NFT Marketplace 패션 NFTs를 사고 팔고(민팅)할 수 있는 패션에 특화된 NFT마켓플레이스이다. 패션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디자인과 전문적인 패턴 등을 블록체인으로 저장하여 디자이너를 위한 저작권 보호와 상품 수익에 대한 권한을 확보할 수 있다. 실물 패션과 디지털 패션을 통해 패션 컨텐츠 공급자로서 유저들에게 패션NFT을 소유함으로서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소유한 NFT를 xFAME 내에서 제공되는 De-Fi, Yield Farming, Re-Sell 등 통하여 수익의 창출이 가능하다. FAME DAO 및 FAME META Studio&Lab Web3. 0기반의 '하이버 커넥티드” 패션 플랫폼으로서 패션 디자이너, 디지털 통해 FAME DAO 생태계를 만들어간다. FAME의 주요 안건 및 NFT에 대한 의사결정 권한을 가지며 DAO의 규칙이나 거래 기록들은 블록체인에 투명하게 저장된다. FAME META Studio & Lab에서는 ‘누구나 패션 디자이너가 될 수 있고, 누구나 창작 가능하고, 누구나 패션 디자인 NFT를 판매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한다. FAME Wearable NFTs On Metaverse Web3.0에 기반한 메타버스 플랫폼에 최적화된 새로운 마케팅 수단을 제공하며, FAME유저들은 메타버스 세상에서 즐기며 플렉스하고, Wear To Earn 수익까지 창출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GAIN YOUR FAME, EARN YOUR FAME ​ FAME은 '명성' 이란 뜻이며, 패션 메타버스(Fashion Metaverse)의 약자이기도 하다. FAME을 통해 당신의 명성을 얻고, FAME Universe 생태계에서 FAME Token (FMX)을 얻을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인 플랫폼이다. 페임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세일즈와 마케팅 등 매니지먼트에 기반한 콘텐츠 커머스 기업인 ‘서울쇼룸(Seoul Showroom)’과 패션인프라 플랫폼 기반의 스마트 팩토링 기술을 접목한 패션스토어와 패션 아이템 제작 시뮬레이션을 도입한 시스템으로 국내 패션계 3D 서비스의 선두 그룹인 '(주)디쓰리디(D3D)' 그리고 해외 유수의 셀러브리티와 votus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해온 미국 뉴욕의 KAIMIN INC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NFT 프로젝트 및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앞두고 있다. http://www.fameuniverse.xy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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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nylee
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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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ynamic Traveller: A New Era Of Hotel Guest-02
The Dynamic Traveller: A New Era Of Hotel Guest는, 호주 기반의 세계 주요 호텔 커머스 플랫폼인 SiteMinder(www.siteminder.com)가 매년 발행하고 있는 Changing Traveller Report( 8개 국가-호주, 프랑스, 독일, 멕시코, 스페인, 대반, 미국 및 영국)의 자료를 종합 및 분석한 보고서이다. ​ 상기 보고서는 코로나19이후 트렌드 및 여행 패러다임의 변화로 등장한 새로운 여행자, The Dynamic Traveller를 제시하면서 호텔산업 및 호텔리어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를 제안하고 있다. https://m.blog.naver.com/restate01/222606737917
더라온
2021.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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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ynamic Traveller: A New Era Of Hotel Guest-01
The Dynamic Traveller: A New Era Of Hotel Guest는, 호주 기반의 세계 주요 호텔 커머스 플랫폼인 SiteMinder(www.siteminder.com)가 매년 발행하고 있는 Changing Traveller Report( 8개 국가-호주, 프랑스, 독일, 멕시코, 스페인, 대반, 미국 및 영국)의 자료를 종합 및 분석한 보고서이다. ​상기 보고서는 코로나19이후 트렌드 및 여행 패러다임의 변화로 등장한 새로운 여행자, The Dynamic Traveller를 제시하면서 호텔산업 및 호텔리어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를 제안하고 있다. https://m.blog.naver.com/restate01/222605808839
더라온
2021.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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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맥스 : 박물관에 갇혀있던 상영 기술, 헐리우드의 주류가 되다
겔폰드는 자신의 초기 전략이 틀렸음을 인정합니다. 문제를 아이맥스가 아닌 헐리우드의 시선에서 다시 보기로 했죠. 그 결과 아이맥스가 전형적인 ‘달걀이 먼저냐, 닭이 먼저냐’의 문제에 직면했음을 깨달았어요. 감독과 스튜디오는 아이맥스 상영관이 충분하지 않아서, 극장은 아이맥스로 촬영된 영화가 충분하지 않아서 아이맥스를 거절한 겁니다. -- 겔폰드는 공공연하게 아이맥스 성공의 가장 큰 공을 두 감독에게 돌리곤 해요. 특히 놀란 감독과는 정기 미팅을 할 만큼 끈끈한 비즈니스 파트너입니다. 놀란 감독의 향후 2년 이상의 신작 스케줄을 꿰고 있다고 합니다. 헐리우드에 이만한 영향력을 가진 사업가가 또 있을까요? https://www.longblack.co/note/146
klk808
2021.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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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정부경제정책방향 보고
20일경 발표된 내용입니다 링크 참고하세요~~ https://www.facebook.com/105436327738008/posts/437475681200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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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cyren
2021.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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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즈우드 호텔 : 새로운 럭셔리는 가격이 아닌 취향이 정한다
“럭셔리 호텔이 아름다운 장소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더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행을 통해 진정한 변신을 바라는 손님들이 있습니다. 로즈우드의 사명은 혁신적이고 의미있는 여행 경험을 선물하는 겁니다. 어느 때보다 사람들은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여행객을 지역 사회와 연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럭셔리는 가격이 아니라 취향이 결정한다”. 가격이 비싸서 접근할 수 없는 게 럭셔리 브랜드가 아니란 거에요. 얼마나 개인의 취향을 뾰족하게 공략하느냐가 럭셔리의 기준이 될 거란 얘기죠.  취향이 점점 세분화하는 세상에서, 고객의 니즈를 뭉뚱그리는 서비스는 힘을 잃을 겁니다. 브랜드들이 훨씬 더 많은 고민을 해야 하는 이유죠.  https://www.longblack.co/note/140
klk808
2021.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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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vs 네이버 vs 신세계
요즘에 신세계에서 이베이코리아 인수하면서 뉴스가 핫하네요. 1. 작년 거래액 기준으로 신세계가 이커머스2위라는 기사를 보면서 실소를 금치 못했네요. 2. 신세계가 4년간 물류투입을 1조를 한다고 하는데, 쿠팡은 2015~ 현재까지 3조 이상을 투자하고 현재 2조 이상 투자 대기하고 있는데 마치 이길것 처럼 얘기하는거에 하하하 웃습니다. 3. 거래액과 매출 구분도 못하는 뉴스를 보면 공부좀 하지란 생각이 드네요. 4. 이제 2Q지나가는데, 최소한 21년 1Q매출 기준 정도는 같이 기사내야하는거 아닌가 하는데 조사 안하고 산수해서 기사내네요. 네 저는 쿠팡이 결국은 이기고 지금도 이기는 중이라고 생각합니다. 3조 넘는 돈이면 물류+배송 지금이라도 직영화해서 하든가 아니면 아예 역직구 플랫폼 들고 해외진출하거나라는 생각이 드는데, 망해가는 회사를 사다니..... 저의 기준에서 망해가는 회사는 성장이 멈추거나 성장율이 낮은 회사를 말합니다. 결국은 3개 회사가 박터지게 싸우겠지만 결국은 쿠팡의 독점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내 월급 20%를 매달 갖고가는 회사!
assa굿1
2021.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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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마감) SK그룹 총괄 발표 IT 컨설팅 웨비나
SK에서 DT 컨설팅 웨비나가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DT부문 총괄이 직접 라이브 발표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데.. 시청만 해도 경품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URL: https://www.skdna2021.com/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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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ppiiee
2021.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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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에 휘둘리지 않는 조직의 비밀
기업의 사회적, 기술적, 경제적, 정치적 외부환경이 안정적일 때는 조직문화가 강하든 약하든 성과의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반면 이 환경들이 복잡하고 불확실할 때는 강한 조직문화를 가진 기업이 약한 조직문화를 가진 기업보다 성과가 월등히 앞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강한 조직문화란 뭘까요? 요즘 같이 불확실성이 강할 때, 흔들리지 않는 조직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보다 자세한 설명은 리멤버 나우를 참고해 주세요. 👉https://now.rememberapp.co.kr/2021/02/21/11929/
리멤버 | (주)드라마앤컴퍼니
2021.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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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웨이 작년 153조 매출
https://m.blog.naver.com/qseseo/222302063274
표준엔지니어링
2021.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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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반도체 생산국으로 재도약
http://m.blog.naver.com/qseseo/222288468601
표준엔지니어링
2021.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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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에 대해서 깊게 생각할 수 있는 글
https://brunch.co.kr/@fbrudtjr1/19 쿠팡에 대해서 자세히 알수 있는 글 같아서 공유드립니다. 왜 쿠팡이 미국에 상장하려는지에 대해서 그냥 간략한 글이 아니라 읽고 나면 고개가 끄덕이네요
네15
2021.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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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인재 육성이 필요한 조직에 유용한 플랫폼 소개네요~
SK에서 진행하는 웨비나 인데 신청 URL: skdna2021.com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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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ppiiee
2021.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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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버스터가 넷플릭스를 살 뻔 했군요
블록버스터, 굴러들어온 복을 걷어차다 블록버스터는 1985년에 설립되어 한때는 전 미국의 비디오 대여 시장을 장악했던 렌털 체인점입니다. 한때는 미국인이라면 누구나 금요일 퇴근길에 주말에 볼 영화를 블록버스터에서 빌려 가는 게 삶의 정해진 패턴이었을 정도였죠 블록버스터의 전성기가 계속되는 동안 시대는 변하기 시작했고 미디어 시장의 새로운 총아 넷플릭스가 등장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집에 앉아서 무제한 영화를 볼 수 있다는 편리함과 무엇보다도 '구독료 기준이기 때문에 연체료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라는 매력을 무기로 블록버스터에게 도전장을 꺼내듭니다 하지만 그 어떤 신화도 처음부터 순조롭게만 풀릴 순 없나 봅니다. 당시만 해도 디지털 콘텐츠가 오늘날처럼 풍부하지 못했기 때문에 회사는 경영난에 시달려야 했고 마침내 2000년에는 블록버스터에게 인수 매각을 제안하기까지 했습니다 만일 이때 블록버스터가 넷플릭스를 사들였다면 역사는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하지만 블록버스터는 넷플릭스를 비웃고 쫓아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했던 블록버스터는 자기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사업기회를 거부했고 세븐일레븐에서 채용해 온 신임 CEO의 지휘 아래 렌털 매점을 늘리는데 전력을 기울였습니다... 지금 돌이켜 보면 제대로 자살골을 넣은 셈입니다 https://m.blog.naver.com/harira1982/222115567276
숑숑8888
2021.0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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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전략에 관심있다면 봐야할 뉴스! "흙수저 신화" 김범수의 통큰 결단···재산 절반 5조 기부한다 외 (2/9)
▶서울경제 "흙수저 신화" 김범수의 통큰 결단···재산 절반 5조 기부한다 / 6면 톱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1/0003869091?date=20210209 "데이터로 고객 이해하는 생활금융 플랫폼 구현" / 10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1/0003869029?date=20210209 진통 끝 유상증자 성공한 헬릭스미스, 재무통 김신영 사장 영입 / 16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1/0003868852?date=20210209 ▶머니투데이 정부, "탈석탄" 금융사에 예대율 인센티브 등 ESG 활성화 나선다 / 13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8/0004540845?date=20210209 KT텔레캅, 새 대표에 장지호 "플랫폼 보안사업자 도약" / 15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8/0004540663?date=20210209 ▶조선일보 혁신의 상징, 로고 바꾸는 기업들 / B4면 톱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23/0003595092?date=20210209 ▶동아일보 달아오른 ‘애플카 협업설’ 일단 냉각… 업계 “전기차엔 협력 여지” / A2면 톱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20/0003337665?date=20210209 지식산업센터 ‘아산탕정 유니콘101’ 분양 / B9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20/0003337773?date=20210209 ▶매일경제 2014년 집팔고 8개월 여행떠난 두 사람이 찾은 대박 아이템 / A8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9/0004746418?date=20210209 "L과 G"사이에서…구광모 "디자인 경영" 가속 / A15면 톱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9/0004746384?date=20210209 [IR52 장영실상] 네오티스 "반도체 패키지 기판 가공용 마이크로 엔드밀" / A17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9/0004746331?date=20210209 밀키트 돌풍…프레시지 1년새 판매 2배 / A18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9/0004746340?date=2021020 ▶한국경제 5년 만에 매출 13배 뛴 에코프로비엠 vs 장기 성장성 인정받는 포스코케미칼 / A5면 톱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5/0004496793?date=20210209 KT, AI 콘택트센터 구축 나선다 / A16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5/0004496652?date=20210209 "유한양행, 매년 1~2개 신약…글로벌 제약사에 수출할 것" / A18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5/0004496663?date=20210209 동아에스티 "당뇨 신약, 美임상서 효과 확인" / A18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5/0004496666?date=20210209 제일기획, 글로벌 M&A 나선다 / A20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5/0004496722?date=20210209 전기차·스마트폰…"팔방미인 OLED" 소재株 뜬다 / A22면 톱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5/0004496681?date=20210209 "집쿡 열풍" 탄 CJ제일제당, 작년 영업이익 1조 돌파 / A22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5/0004496674?date=20210209 SK건설 vs 두산퓨얼셀, 연료전지 "쟁탈전" / A23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15/0004496693?date=20210209 ▶머니투데이 코로나 무풍지대 "창고형 할인점"…트레이더스-코스트코, 선두경쟁 본격화 / 12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8/0004540842?date=20210209 김봉진도 박영선도…화제의 셀럽 SNS "클럽하우스 써보니" / 15면 톱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8/0004540785?date=20210209 카카오게임즈, 역대 최고 성적…"개발사 추가투자"(종합) / 15면 https://n.news.naver.com/article/newspaper/008/0004540644?date=20210209
리멤버 | (주)드라마앤컴퍼니
2021.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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