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최신글
CS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지금 리테일 영업 직군에서 근무하면서 마케팅 및 CS 업무를 겸업하고 있는 중입니다. 첫번째 회사에서 1년 3개월 동안 영업+고객관리+VOC 관리 등 업무를 했고 두번째 회사인 지금 9개월차에 접어들며 같은 직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해당 분야에서 열심히 하여 더욱 좋은 조건으로 마지막 이직 한 후에 정착해서 자기 계발 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해당 직무에 있어서 앞으로 필요한 자격증이나 공부하면 좋은게 있을지 선배님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현재 유통관리사 및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 보유 중이고, SMAT 1급 목표로 준비중입니다. 앞으로 우선적으로 준비해야 하는게 무엇이 있을까요? 1. 앞으로 IT가 떠오르니 통계나 이런쪽으로 공부한다 2. 영어는 필수이니 영어성적을 더 높인다 3. 혹시나 도움이 되는 자격증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4. 경력이 짱이다 현 회사 계속 다니면서 굵직한 프로젝트 및 성과를 올린다
정착하고싶어요
08.27
조회수
391
좋아요
2
댓글
3
혹시 CS/CX분들끼리 소소하게 소통하는 카톡 단톡같은 것도 있을까요?
업무관련 고민도 얘기하고 소통하면 좋을 거 같아서요! ㅎㅎ
레몬쓰
06.13
조회수
125
좋아요
0
댓글
0
악성 고객 대응 메뉴얼, 실제로 지켜지시나요?
메뉴얼은 있는데 거의 무용지물이고 무조건 맞춰줘야하는 분위기가 회사 전체에 팽배한데요. 같은 상황이신 분들 계실까요. 이럴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지치는데..
곰돌이푸우
04.21
조회수
153
좋아요
1
댓글
1
CS팀 채용시 어떤 분을 모시나요?
이전 커리어 경력사항이 cs 관련 업무라면 가장 능숙하고 노련하시겠지만, 그 외에 가장 중요한 역량?스킬들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당연히 중요한 건 커뮤니케이션 역량일텐데요. 그와는 또 별개로 요즘은 고객 여정을 쭉 트랙킹하면서 데이터 지표를 보고 고민하고 현황 파악하는 데이터 드리븐 역량도 우대사항에 꼭 있더라구요. 보통 여러 회사에서는 어떤 부분을 중점으로 보시는지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뉴비
02.17
조회수
255
좋아요
0
댓글
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